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환영합니다!

ProtonVPN

ProtonVPN.com은 VPN 공간에서 강력한 경쟁자이며 2016 년부터 운영되고 있습니다. ProtonVPN은 스위스에 기반을두고 있으며 제한된 무료 가격 계층과 프리미엄 옵션을 제공합니다. 2 년 구독을 구매하면 추가로 14 % 할인을 제공합니다.


44 개국

ProtonVPN은이 페이지를 작성할 당시 44 개국에 서버가 있습니다. 가장 가까운 서버에서 VPN 제공 업체를 선택하면 전송하는 네트워크 트래픽의 대기 시간이 줄어 듭니다. 목적지까지의 경로가 짧기 때문입니다 (홉이 적음).


또한 가상 사설 서버와 같은 저렴한 공유 솔루션 (다른 고객과의 공유 솔루션) 대신 전용 서버를 사용하는 경우 VPN 제공 업체의 개인 키 보안에 더 효과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독립적으로 감사

2020 년 1 월 현재 ProtonVPN은 SEC Consult에 의해 독립적 인 감사를 받았습니다. SEC Consult는 ProtonVPN의 Windows, Android 및 iOS 애플리케이션에서 중간 및 저 위험 취약점을 발견했으며,이 보고서는 모두 보고서가 게시되기 전에 ProtonVPN에 의해 ​​"적절하게 수정되었습니다". 식별 된 문제 중 어느 것도 공격자가 사용자의 장치 나 트래픽에 원격으로 액세스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protonvpn.com에서 각 플랫폼에 대한 개별 보고서를 볼 수 있습니다.


오픈 소스 클라이언트

ProtonVPN은 GitHub 조직에서 데스크톱 및 모바일 클라이언트를위한 소스 코드를 제공합니다.


비트 코인 수락

ProtonVPN은 기술적으로 비트 코인 결제를 수락합니다. 그러나 Bitcoin에 등록하려면 기존 계정이 있거나 지원 팀에 미리 문의하십시오.


모바일 클라이언트

ProtonVPN에는 표준 OpenVPN 구성 파일 외에도 App Store 및 Google Play 용 모바일 클라이언트가있어 서버에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Android의 모바일 클라이언트는 F-Droid로도 제공되므로 재현 가능한 빌드로 컴파일 할 수 있습니다.


포트 포워딩 없음

ProtonVPN은 현재 원격 포트 전달을 지원하지 않으므로 일부 응용 프로그램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특히 Torrent 클라이언트와 같은 Peer-to-Peer 응용 프로그램.


추가 기능

ProtonVPN 클라이언트에는 VPN 외부의 인터넷 연결을 차단하기위한 킬 스위치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또한 부팅시 자동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ProtonVPN은 또한 양파 사이트에 쉽게 연결할 수있는 "토르 (Tor)"서버를 제공하지만이 목적으로 공식 Tor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Mullvad Vpn

Mullvad.net은 투명성과 보안에 중점을 둔 빠르고 저렴한 VPN입니다. Mullvad는 스웨덴에 있으며 무료 평가판이 없습니다.

35 개국
Mullvad는이 페이지를 작성할 당시 35 개국에 서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가장 가까운 서버에서 VPN 제공 업체를 선택하면 전송하는 네트워크 트래픽의 대기 시간이 줄어 듭니다. 목적지까지의 경로가 짧기 때문입니다 (홉이 적음).

또한 가상 사설 서버와 같은 저렴한 공유 솔루션 (다른 고객과의 공유 솔루션) 대신 전용 서버를 사용하는 경우 VPN 제공 업체의 개인 키 보안에 더 효과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독립적으로 감사
Murevad의 VPN 클라이언트는 Cure53 및 Assured AB에 의해 cure53.de에 게시 된 Pentest 보고서에서 감사되었습니다. 보안 연구원들은 다음과 같이 결론지었습니다.

... Cure53과 Assured AB는 감사 결과에 만족하며 소프트웨어는 전반적으로 긍정적 인 인상을 남깁니다. Mullvad VPN 컴파운드에서 사내 팀의 보안 전담을 통해 테스터는 프로젝트가 보안 관점에서 올바른 궤도에 있는지 의심 할 여지가 없습니다.

오픈 소스 클라이언트
Mullvad는 GitHub 조직의 데스크톱 및 모바일 클라이언트를위한 소스 코드를 제공합니다.

비트 코인 수락
Mullvad는 신용 / 직불 카드 및 PayPal을 수락 할뿐만 아니라 Bitcoin, Bitcoin Cash 및 현금 / 현지 통화를 익명의 결제 수단으로 허용합니다. 또한 Swish 및 은행 송금도 가능합니다.

WireGuard 지원
Mullvad는 표준 OpenVPN 연결 외에도 WireGuard를 지원합니다. WireGuard는 현재 프로덕션 용도로는 권장되지 않지만 이론적으로 더 나은 보안과 높은 안정성을 갖춘 실험적인 프로토콜입니다.

IPv6 지원
Mullvad는 IPv6 네트워킹의 미래를 지원합니다. 네트워크를 통해 사용자는 IPv6 연결을 차단하는 다른 공급자와 달리 IPv6에서 호스팅되는 서비스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중국 vpn

원격 포트 포워딩
Mullvad에서 원격 포트 전달이 허용됩니다. Mullvad VPN을 사용한 포트 전달을 참조하십시오.

모바일 클라이언트
Mullvad는 사용자가 WireGuard 연결을 수동으로 구성해야하는 대신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는 App Store 및 Google Play 클라이언트를 게시했습니다.

추가 기능
Mullvad VPN 클라이언트에는 VPN 외부의 인터넷 연결을 차단하기위한 킬 스위치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또한 부팅시 자동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Mullvad 웹 사이트는 Tor (xcln5hkbriyklr6n.onion)를 통해 액세스 할 수도 있습니다.